제육 고추장 볶음 제육 간장 볶음


고기요리를 썩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요. 최고의 요리비결에서 소개한 

제육 고추장 볶음이랑 간장 요리는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둘중에 어떤 스타일로 할까 요리할때 고민되는 부분인데 

진짜 둘 다 맛있어 보여서 한껏 고민좀 해야 할 그런 

제육 고추장 간장 볶음입니다



깻잎에 이특씨 싸서 먹는데 진심 침 고이더라고요.

밥이랑 요렇게 먹어도 맛나겠고 

술안주로도 제격이지요



간장 스타일이 저는 더 개인적으로 맛나보이네요



제육 고추장 볶음의 재료를 이렇게 준비합니다 

카레를 넣는게 특이하지요




이렇게 한시간 동안 재우는게 있으니 

조금 더 시간을 빌려야 하는 부분이라 

이런 시간까지 감안해서 

요리 준비를 하시고요.





어묵도 들어갑니다





청양고추를 넣어서 아주 매콤하겠네요

벌써 레시피만 봐도 맛나보이네요




불을 꺼야지 고소한 향이 잘 난다고 하지요



제육 고추장 볶음이 완성입니다



둘중에 매콤한걸 좋아하고 간장 스타일을 또 좋아하기도 해서 

저는 어떤걸로 할까 진심 고민이 되는데요

제육 간장 볶음 레시피도 소개할께요



요것 또한 한시간의 시간이 중간에 필요하니 

시간 넉넉히 잡으세요 

요런 시간을 거쳐야지 더 맛나죠




불린떡도 준비하고요

미나리도 들어갑니다




요렇게 완성입니다

어떤 스타일이 더 맛있어 보이나요

부재료가 들어가는 것도 다른지라 

씹히는 식감도 다르고 두 종류의 스타일이 좀 다릅니다

이특씨의 표현을 빌리자면 완전 편안한 느낌이라고 하는데 그 느낌이 너무 궁금하네요 

깻잎에 싸서 먹음 정말 게눈 감추듯 먹을거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