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커몬스터 게임하기

본격 노가다게임이네요 

그저 머리쓰는거 없이 단순한 게임을 원한다면 

그리고 시간많다면 

클리커몬스터 게임하기 하면 되겠더라고요

다양한 진화하는 캐릭터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그래도 머리는 안쓰는데 힘은 조금 드네요



처음엔 이렇게 평화롭게 시작하는데요



나무에 붉은 눈을 한 도깨비가 들어갔나 보네요 

이런 괴물들은 성질이 더러워서 

자기 성질을 못이겨 더 화를 내더라고요 

느낌표가 가리키는데로 하면 되서 방법을 달리 없습니다 

공격해서 캐릭터 진화하기




돈을 좀 많이 모으면 

옆에 도구들을 선택할 수가 있어요 

좀 더 돈을 많이 모아서 한꺼번에 공격할 수도 있고

자잘구리하게 여러번 공격하는 도구를 구입해도 되고요

악마의 식물이 클리커몬스터 게임하기 

두번째 등장한 괴물입니다





그다음 커미도 등장하고요 

돈이 많이 모아지고 있네여







점점 진화하는 캐릭터들 속에 

처지하기는 더욱 어려워 집니다 

시계모양이 뜨면서 그 시간안에 처지해야 하는 미션도 주어지고요





울라프도 성질이 잔뜩 났네요

돈벌기는 쉽지만서도 

어깨는 좀 아프네요 

그래도 힘을 내 봅니다







무서운 척을 하고 있지만 괴물들은 대체적으로 귀여운거 같아요

시간 때우기 좋은 

클리커몬스터 게임하기 입니다

휴일에 이러고 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