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플래시게임

다양한 캐럭터 변신이 쉽고 멋진 

파워레인저 플래시게임입니다 

이 만화영화를 잘 몰라서 캐릭터 이름을 잘 모른다는건 함정

근데 정말 고컬 게임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잘 만들어져 있네요 

캐릭터도 너무 멋지고 

재밌네요

이 만화는 아이들 틀어줄때 본게 다였던거 같아요

아닌가 좀 헷갈리기도 하네요 

김성수씨가 나온건가 했는데 검색해보니 그건 백터맨이더라고요

아무튼 파워레인저 플래시게임 해봅시다



그래픽이 화질도 좋고 정말 할만합니다 
지구를 지키러 가는 건가요

 

 괴물들 장애물들이 많아요 
스페이스바로 물리칠 준비를 하세요





이렇게 게임방법을 이미지로 다 설명을 해주네요 

5가지 캐릭터가 등장하는데요 

각각 공격능력이 다 다릅니다 

그러니 적을 만났을때 적절히 z를 선택해서 

캐릭터를 변화시켜서 공격할 수가 있습니다

다 적을 물리치는 방법이 상이하니 적절히 이용하면 되겠어요

jayden이 우선 기본 캐릭터 이고요

마음대로 바꿀 수 있어요



고고고 파워레인저 플래시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저렇게 무기 등에 메고 있는 모습이 꽤 든든하네요

당해낼자 없겠어요



이렇게 절벽을 오를때는 

땅을 타고 오르는데 이 조각난 땅(?)을 너무 믿지 마세요 

오래 서있으면 바스러져서 없어져서 타격을 입는 

것도 있답니다





드디어 올것이 왔군요 

제 괴물과 싸워이겨야만 

이공간을 벗어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자유자재로 캐릭터 변경하는것도 너무 멋지고 재밌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