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볼 플래시게임

생각보다 재밌고 생각보다 

머리를 많이 써야하고 

생각보다 난이도가 꽤 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게 

레드볼 플래시게임 했네요

귀여운 공이 동글동글 굴러다니면서 

어떤 모험을 하고 다니는지 궁금하죠 

함께 게임해 봅시다




이렇게 열다섯단계까지 있는데 

1단계도 꽤 오래걸리고 중간중간 

넘어야할 산들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어떻게 여길 건너가지 하면서 

연구 좀 해야하는 레드볼 플래시게임입니다

궁리를 좀 해봐야해요

만만하지가 않네요



그러니 더 재밌는거 같아요


귀여운 통통볼처럼 생겼지요


긴여정이 이제 시작되는데 

다리를 건너고 물을 건너로 

장애물 적도 많나고 

별사탕 같은것도 먹어야 합니다



여기가 저는 첫번째 난간이었어요 

저불쑥 튀어나온 언덕을 

이 무거운 돌이 못넘어서 

다시 앞으로 굴려서 언덕위에 걸치게 한후에 

다시 뒤로 와서 힘을 다해 밀어서 

다행히 큰 바위가 작은 언덕을 넘어서 

바위에 올라타서 높은 절벽을 오를수 있었습니다 

이게다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라고 (feat.마미손)




여기서도 저 높은 언덕을 오르려면

이 선반같은 것을 타고 올라서 

언덕으로 딛고 올라서야 하는데 

여기서도 시간 허비 많이 했고요






이 움직이는 다리 건너는 부분에서도 

몇번이고 물에 빠지고 다시 시작했네요




여기는 또 한번의 난간에 부딛힌 곳이에요 

저 의자 같은 걸 물 위에 있는 다리에 두번을 옮겨야 해요 

에휴 가면갈수록 장애물을 이용하고 언덕을 오르는게 쉽지 않네요 

그래도 넘 재밌어요 

생각보다 재밌어서 중독성 있게 계속 하게 되네요

레드볼 플래시게임 오늘같은 휴일에 하기 좋은 게임이네요 

드라마보면서 즐기고 있답니다

조그만게 또 왜캐 귀여운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