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무버스

둘이서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인데 

저는 둘다 제가 조작해서 혼자하고 있어요 

머니무버스는 시리즈로 나온 게임인데 

정말 재밌네여

각 각의 문을 함께 머리를 써서 

통과해야 하는데 그게

 참 재밌게 짜여져 있네요


주황색 죄수복 입은 두명이 탈출을 시도하는것이고 

그를 뒤쫏는 간부인가 그 사람들을 잘도 샥샥 피해서 가야 합니다 

게임 정말 재밌네요



조금 두뇌를 활용해야 하는 게임이에요


이렇게 여러 문을 통과해야 하는데

총 이십개의 문을 통과해야 하는데

문의 미션을 잘 수행하면 

문이 열리면서 다음 탈출구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외국은 죄수복이 주황색이더라고요 

둘이 죄수인데 

옷을 똑같이 입고 있으니 구별이 가능하지요 

이후에 잘 레벨업 하다보면 

간수도 등장하는데 구별이 쉽습니다




높은 곳으로 오르려고 할때 덩치쟁이는 둔둔해서 혼자서 

몸을 잘 가누기 힘드니까 

마른쟁이의 날랜 몸집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나의 감옥문을 열었다고 

의기양양하네요 



머니무버스 아직 열어야 할 문이 많으니 

그렇게 의기양양할 시간이 없답니다



이둘은 욕심이 많아서 그냥 탈출은 하지않고 

돈을 다 가지고 가려고 하니 

달러주머니도 다 획득해야지만 

다음 감옥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너무 재밌는게임 중독성있는 게임입니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경우에는

각 레벨별로 정답을 알려주는 경우가 있으니

그런거 보고 따라해 보세요




심술궂은 얼굴의 간수가 5레벨 부터인가는 등장하니 

점점더 고난이도가 되니 

한눈팔지 말고 열심히 감옥탈출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머니무버스 게임하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