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캐기게임

이거 중독성있네요 

제한시간안에 주어진 양의 금캐기를 모두 완료해야 

다음 스테이지로 업그레이드 되는 게임이에요 

황금이나 다이아 같은 쓸모있는 금액이 높은 거 위주로 

해야지 제한시간안에 주어진 할당량을 모두 채울수가 있어요 

꼭 백설공주의 난장이 같이 생긴 할아버지 같다 그렇게 생각했는데 맞는거 같아요 

백설공주에 나오는 난장이가 광부였잖아요 

꼭 만화보는거 같은 이미지는 

재미를 더하네요


단순한 게임이지만 

중독성은 쩌네요

힘겹게 무거운 돌이 걸리면 얻은 아이템들을 활용해서 

처낼수 있어요

 


그거 들어올리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니 처낸다음에 

값비싼 황금을 차지하자고요



그럼 금캐기게임재밌게 하세요 
아래에 조금 설명을 더해볼게요


이렇게 땅속에는 다양한 돈이되는 것들

그리고 별쓸모없는 것들이 함께 존재합니다 

줄을 던져서 황금이나 또는 물음표를 잡아올리는게 좋아요 

물음표는 가벼우면서도 돈이 많이 되고

큰황금의 경우도 돈이 많이되는데 

끌어올리는데 시간소요가 많이 되고 힘이 듭니다 

그래도 노려볼만하고요







돌의 경우 2달러나 3달러 밖에 안되고 

잡히면 끌어올리는데 힘만들고 

시간만 까먹게 되요 

그래서 될 수 있으면 피하는게 좋은데 

꼭 돌옆에 좋은 건수가 있어서 그걸 노리다 보면 

아쉽게도 이렇게 돌이 걸리는 수가 있습니다 

그럴대 폭탄등을 던져서 제거도 가능한대요



이렇게 금캐기게임해서 번 돈을 

주고 사야합니다

욕심내서 많은 소비를 하면 

다음 스테이지에서 

금을 더 만히 캐야하니 

적절하게 잘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스테이지 업될수록 점점 모아야하는 금은 많아지니 

부담이됩니다 




이렇게 상점에서 구입할수도 있는데 

안산다고 하면 

저 아저씨 승질나는 표정을 짓네요




이렇게 강아지는 돌아다니고 움직이고 있어요 

저 멍멍이도 돈은 안되고 

시간만 소요되니 피하는게 좋은데 

다음 스테이지에서는 

다이아몬드를 물고 돌아다니니 

그럴때는 잘 캐치하는게 중요한데 

또 필요할때는 잘 안잡히네요




폭탄은 조심해야 해요 

다 제거해 버리니

돈을 모으는거 조차 못하게 될수 있어요



그럼 재밌게 게임하시길 바래요

재밌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