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암예방하는해독밥상

암의 원인은 식생활이 원인이 된다고 하기도 하잖아요

예전에 티비를 보는데 아버지와 아들이 모두 암에 걸렸던가 그런게 나왔었어요 

어떻게 젊은 아들과 함께 그런 병에 걸렸을까 

함께 생활한 환경에 무슨 요인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요

나는 몸신이다 암예방하는해독밥상을 통해서 예방법등이나 

식생활에 도움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나는 몸신이다 암예방하는해독밥상을 알아볼까요





고기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인스턴트는 왜 이렇게 맛이 좋을까요 

간편하게 먹는 사발면은 하루에 두번도 먹고 그러는데 말이죠 

건강을 위해서는 식습관이 먼저 달라져야 합니다



이렇게 요약해서

고구마 옹심이 레시피를 알려주셨는데요







고구마가 또 몸에 좋다잖아요 

미나리도 그렇고 

미나리랑 고구마를 넣고 만드는 

고구마 옹심이 입니다









하나하나 과정을 유현수 쉐프님이 다 알려주셨는데요 

수제비 만드는 것과 크게 다를바 없는데

고구마를 옹심이로 넣는거 

그리고 미나리, 재래간장이라는 특별한 점이 있는 레시피입니다








고구마로 만든다니 정말 특이하고 어떤 맛이 날까 궁금합니다












미나리를 넣는것도 특이하지요 

달달함을 잡아준다고 하네요





마지막에 나는 몸신이다 암예방하는해독밥상 레시피를 이렇게 정리해서 티비에서 나오네요 

마늘도 넣고요 

이후에는 등푸른 생선도 소개해 주셨는데 

오늘은 여기까지만 소개할께요 

고구마 옹심이 맛이 정말 좋다네요 

맛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꼭 한번 만들어보세요 

재료도 어려운게 없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