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날리기 게임


돌진하는 황소는 엄청난 무기와 같은데 

소가 화가나서 어쩔줄을 모르고 돌진하네요 

황소날리기 게임이야기 인데여 

처음 인트로에는 화가난 사연이랄까 그런게 

웹툰처럼 이어지고요 

지갑이 어떻게 됐나봐요 

그런다음 마구 돌진하는데 

멀리날아가게 하는게 관건입니다 

그럼 점수도 주어지고 보상도 주워집니다


단순한 게임인데 스트레스가 좀 풀리는듯도 해요 

그림체가 독특하지요 



약간 빈티지 느낌도 나고요

옛날 외국 만화 느낌이 나네요




무지막지하게 화가난 소를 잘 컨트롤 해주세요




울그락붉그락 완전 그자체네요

근육질의 몸을 가지고 마을을 초토화시키는듯합니다





덜덜 떠는 중생들이 불쌍하네요 

그래도 화를 먼저 풀어주는게 일인거 같습니다





자 게임에 참여하기전에 몸을 풀고 있군요 

가운데 바늘을 어디에 맞추느냐에 따라 

더 멀리 날아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느정도 멀리 날라간느냥 여하에 따라 이렇게 보상도 주어집니다 

아직 한두번 게임한거로는 보상받아서 업글되기는 글렀네요 

조금더 힘써봐야겠어요

그럼 겜 재밌게 하세요 

저도 몇번 더 황소날리기 게임 해보려고 해요 

그리고 모바일버전으로도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잼나다고 하네요 인기가 많은가봐요 모바일 버전도 나오고 하는거 보면 말이죠

저는 이정도 밖에 안하고 리뷰올리는데 

정말 잘하신 분들 리뷰 봤는데 장난 아니네요 

막 차도 올라타고 하는거 보니 업글이 시급하네요

오 재밌겠다 돈무한 버전도 있다던데 그것도 해봐야겠어요 

엔딩장면 보신분도 있던데 황소날리기 게임 해볼만한거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