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건강을 지키는 방법

오늘은 티비사례를 통해서 간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소개할까 하는데요 

티비쇼 알짜왕에 소개된 한 간수치가 높았던 분의 

건강 되찾은 사연인데요 

이날 방송을 보고 간건강에 대한 오해를 많이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간수치가 높다는 말을 들어서 그런지 

아주 열심히 봤는데요





한약에 대한 오해를 풀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오엑스 퀴즈도 하고요 

실험결과 같은것도 소개가 되었는데요 

저도 이번에 아빠 간수치가 조금 높게 나왔다고 검사 결과가 나오기도 해서 

찾아본건데 

한약을 드시게 할 생각은 못했는데 

한약 먹는다고 간이 안좋아지는게 아니라고 티비에 나오더라고요






한약 처방을 받으시고 좋아신 실례가 공개가 되었어요 

자세한 사항은 jtbc 정보쇼 알짜왕을 통해 한번 확인해 보세요




아침에도 이렇게 가뿐하게 기상하신다고 하고요




2시간정도 걷는다고 하시는데 

걷는것도 도움이 되었다고 사례자 분이 이야기하시더라고요



그결과가 이렇게 

간 건강을 지키는 방법이 되었다고 하네요 

살또 많이 빼셨더라고요




이렇게 중국이나 일본 사례나 검사결과 같은것도 

소개가 되었고요







레드비트도 간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두루두루 같이 알아보면 좋을듯 하네요

지금까지 jtbc 정보쇼 알짜왕에서 소개된 내용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저에게도 참 유익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