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갈색지방 만들기

근력운동이 소개된 나는 몸신이다 갈색지방 만들기 방법이 소개되었는데요

다이어트를 위해 다양하게 연구가 꾸준히 되고 있는 요즘

갈색지방은 새롭게 떠오르는 다이어트 방법인듯 한대요 

저도 배가 많이 나와서 늘 고민인데 이제 살빼는 방법도 

현명하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티비를 보면서 많이 들었어요





이날 나는 몸신이다 갈색지방 만들기 소개되었는데요 





생소한 이런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먼저 충분히 이해시키는 시간이 먼저였고 

연구실험결과를 소개하면서 그 입증을 충분히 해주셨고 

또 유명한 트레이너 분이 등장해서 

운동법까지 확실하게 소개해 주셔서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는데요





운동법은 아침에 하고 나면 정말 상쾌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티비에 나온 의사분이 정말 좋은 운동법이라고 말씀도 해주셔서 

저도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한쪽 다리로 체중을 자극하는 행동을 통해 

 아주 좋은 운동법이라고 합니다 




그 다음 뒤쪽허벅지 사용하는 운동방법도 소개해 주셨어요 

나는 몸신이다 갈색지방 만들기에서는 

몸의 균형을 맞추어주는 운동 등 많이 소개가 되었으니 

한번 확인해 보시면 

건강에도 도움되고 살도 빼고 1석2조일듯 하네요 

저도 이 운동법을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