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누설 항암식단


mbn 티비프로그램 천기누설은 

정말 유익한 프로그램이 아니지 않나 싶은데요 

며칠전 소개된 천기누설 항암식단 편에는 

꽃바람여인의 조승구씨가 나와서 

갑상선암 극복기를 소개해 주셨는데요 

정말 완치 되기까지 다른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다 소개해주시더라고요 

함께 확인해 볼께요


계피꿀은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요 

만들기도 쉽더라고요 

맛도 좋을거 같아서 더 좋은데요




조승구님의 특별한 건강 비법이라고 하네요




만드는법도 쉽죠 

숙성 기간은 조금 기다려야 하고요



이렇게 다른 꿀과 똑같이 샌드위치에 발라서 

드시더라고요



그리고 동물처럼 4족으로 걷는 

호랑이 건강법은 

갑상선 암분들에게 조승구씨처럼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 운동법은 저도 해봤었는데요 

허리 아프신 분들 척추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저는 어깨가 안좋아서 오래 못해서 아쉬웠었어요





이렇게 조승구씨의 경험담은 전문가분이 

도움말씀을 주시는 식으로 

천기누설 항암식단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막걸리 식초도 소개가 되었었는데요 

발효식초 이런게 좋다고 하잖아요 

그러니 막걸리 식초도 당연히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329회 천기누설 항암식단 방송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가 있으십니다 

건강할때 건강 챙기시게 미리미리 막걸리식초 만들어볼까

 저도 생각중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