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하기


정말 세상에는 재미난 겜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아이디어도 너무 재밌는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하기 인데요 

마덜이 무시무시하게 등장하네요 

왜 집에 가두려고 하는지 

자식은 부모의 소유물이 아니라고요


집착이 심한 마덜에게서 우리의 어린이를 구해주자고요 

준비됐나요




빠밤밤빠밤빰 바바바 빠빠바밤





당신의 선택은 과연?

선택의 기로에선 우리의 주인공 

각층마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 

탈출할지 아니면 엄마의 손아귀에 잡혀 죽음을 당할지가 

기로에 섭니다

마덜은 그냥 가두는거에 만족하지 않고 

칼도 들고 덤비니 목숨을 걸고 

100층에서 도망쳐야 합니다



처음엔 그냥 아이의 짜증 또는 어리광인줄 알았는데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하기를 하면 할수록 

엄마의 본래의 성격이 들어나네요

이건 진짜 도와주어야 해요 

우리의 주인공 자유의 몸이 되도록 도와줍시다

당신이 잘 선택만하면 문제도 아니네요





꼭대기층 내방에서 부터 도망은 시작되는데요





복도며 각 층 공간마다 

이렇게 선택의 기로에 섭니다 

옳은 선택을 한다면 

아래층으로 내려가지만 

그렇지 않다면 엄마의 손에 잡히고 말아요






하지만 걱정은 마세요 

옳은 선택을 하지 않았다고 해도 

다시 재선택을 할 수 있어요 

재선택은 다시 원래의 꼭대기층으로 돌아가는게 아니라

지금있던 층에서 부터 시작하니 

그렇게 어려울거는 없어요







드디어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50층 컴퓨터 방까지 왔네요 

힘을내요 슈퍼파월

거의 다 왔어요





한번에 도망치는거 성공했어요 

여러분도 했나요 

대단해요 

아기자기한 겜이긴 하지만 

조금 소름돋는 마덜이기도 하네요



에필로그를 끝으로 겜은 끝납니다 

한번 재미나게 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