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친구찾기 해봐봐


아이러브스쿨의 전성기를 함께 한 분들이라면 

옛날친구찾기를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으로 많이들 어릴적 우정과 재회를 하셨을텐데요 

저도 한명 초등학교 친구가 쪽지를 보내서 

저도 답쪽을 보냈었는데 쪽지를 확인하고도 연락을 안주더라고요

진정한 우정이 아니었던 걸로 

저처럼 이렇게 추억이 빛바래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이런경우는 극수소 이겠지요 


인스타3


왠지 씁쓸한~저는 교우관계가 좋지 않았던 걸로

옛날친구찾기 방법은 검색만 해봐도 다양한 방법이 있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는 그때의 아픔으로 더이상 옛추억을 들추진 않고 있습니다만 

간절한 분들을 위해 몇가지 방법을 소개토록 하겠습니다


인스타1


페북이 그 첫번째 방법일수 있는데요 

알수도 있는 사람으로 뜨기도 하고 검색해서 알수도 있고요 

번호를 알면 금방 확인이 가능해서 허걱했던 적이 있어요 


인스타2


인스타에서 며칠전에 알만한 친우 목록이 잠깐 뜬적이 있었다고 해서 

신비주의인 동생이 허걱하고 비공개로 계정을 돌린적이 있는데요 

근데 인스타 또한 찾는 이가 정보를 제대로 입력안했거나 한다면 

찾을길은 없지요





그리고 그 외에 세이클럽, 싸이월드 어플,카카오톡 옛날친구찾기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동창찾기어플 밴드도 있다고 하고요

그리고 멤버라는 어플이 있어서 많이들 이용하셨던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은 사라진듯 합니다

그래도 간절하다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봐야지요


인스타4


저는 개인적으로 추억은 추억으로 둘때 가장 아름답더라고요

나의 친구들아 잘살아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