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미국계정

여행간다든지 하여간 다른 나라에 꽤 머물게 된다면 

오버워치 미국계정 하나쯤은 만들어두면 편할텐데요

할인할때도 많이들 이렇게 해두던데 전 미쳐 못 만들었었거든요

저도 그래서 하나쯤 만들어 둘까 하고 알아봤는데 

방법은 꽤 쉽네요

제가 크롬을 이용하고 있어서 더 편한듯 합니다

블리자드1

일반적으로 익스플로러를 많이들 이용하시지만 

이번에 크롬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블리자드2

오버워치 미국계정은 크롬 웹스토어에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는 필수라고 하네요

전 그나마 크롬이 맘에 들어 매일 이용하고 있어서 

편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블리자드3


블리자드6


블리자드4

이제 다 해야할 일들은 했으니 

블리자드 홈페이지에서 

오버워치 미국계정을 만들면 되겠습니다


블리자드5

여기서 다시 무료계정을 만들고 

회원가입을 진행하는데 

email도 딴거 사용하고 해야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따로 아이디를 만든거니 당연히 돈내고 또 

구입해야 한다고 하고요 이렇게 만들면 

블리자드7

하기도 하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