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즉석떡볶이

정말 되는 분들은 뇌구조부터 스페셜한듯 해요 

그런 1%의 뇌섹남여분들 덕분에 세상이 발전하는거겠죠 

저는 그런 분들이 개척해 놓은 혜택을 잘 받아가며 살고 있고요 

저같은 사람만 있었으면 이세상은 발전하지 못했을거란 생각 

그런 말을 동생이랑 한적이 있는데요 

저는 레시피 하나 연구한적없고 그런 능력도 안되는데 

생활의 달인 즉석떡볶이 만드시는 분은 정말 노력과 연구를 많이 하시듯 하더라고요


즉볶이의 시초라는 이곳




이렇게 밥도 말아 먹네요 

저도 남은 국물에 자주 말아먹곤 했는데 

음식점에서 이렇게 볶음밥으로 말아주는데는 많지 않죠





생활의 달인 즉석떡볶이의 

비법을 하나하나 소개해 주셨는데요 

저라면 이렇게 구한 레시피 비법 공개안했을텐데 말이에요






정말 육수부터 재료부터 상상이상이네요 

대추랑 배추로 달달한 맛을 추구하신다니

생각도 못했어요 

대추 저 완전 좋아하는데 

완전 건강한 단맛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육수도 남다르죠




소개해주시는 비법이 다 생각도 못했던 것들이라서 

정말 놀랄노자더라고요




표고버섯 향이 난다 하더니 

요런 비법이 숨어 있었고요



양념장 비법은 나중에 소개해주신다고 하셨고요 

생활의 달인 즉석떡볶이 이쯤되면 

어디서 어떻게 먹을 수 있나 궁금한대요


바로 평택의 우정분식이었었네요 

깜놀했죠

한번 먹으러 가고 싶은데 헐 너무 멀다 

두시간은 가야해 

눈물을 머금고 포기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