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만능양념장 간단해요


배가 고파질 저녁시간이네요 

저녁은 다들 드셨나요

전 아직 안먹었는데요 

옛날에 생생정보통 레시피 되게 많이 따라한적 있었는데 

오랜만에 찬찬찬 레시피가 올라왔길래 

한번 정리해 봤어요 

아주 스피드하게 레시피를 알려주더라고요



요게 비법 이라고 해요

 쌀뜨물이요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으니 

좋지요울엄마가 육수낼때 물넣을때

 늘 대체하시는 쌀뜨물이라서 

저흰 늘 준비해 두지요 

생생정보통 만능양념장에서도 쌀뜨물 놓치지 않네요




번호 순서대로 아주 스피드하게 소개해 주셨는데요

번호가 다 매겨져 있어서 

하나 빼트릴 염려도 없으니 

잘 따라와 주세요



이렇게 물이랑 양을 잘 맞추어서 넣고요



불의 크기도 확인하시고요










요렇게 다 양념장을 넣고




대파 넣고 걸쭉하게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엄청 깔끔하게 간단하죠 

자고로 따라할려면 이렇게 간단해야 따라할 맛이 나더라고요



요걸로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어디서든 어떤 요리에든 와따

한번 해보세요 

손가락으로 콕 찍어서 한입 맛보고 싶네요 

저녁때 끼를 걸러서 그런지 

요 생생정보통 만능양념장만 보고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