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속초씨앗호떡


며칠전 티비에서 봤는데 과일장사를 해서 400억을 벌어서 

기부를 했다는 소식이 있더라고요 

정말 대단하시죠 400억을 번것도 대단하고 

그걸 기부를 하다니 천사가 내려온 느낌이네요 

요즘 흉흉한 기사가 만연한 가운데 이런 단비같은 천사님 소식은 

세상에 경종을 울리는 좋은 기회가 된듯한데요 

저도 부자가 되기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해서 좋은 분들을 위해 

희생할 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서민갑부 속초씨앗호떡 보면서 그래서 더 마음가짐을 단단히 했는데요



그럼 석원씨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정말 돈버는 사람은 따로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바로 머리가 비상하고 노력하는 사람을 뛰어넘을 수가 없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서민갑부 속초씨앗호떡의 석원씨는 어떤 장사 수완이 있었을까요



기다리는 것도 많이 기다리지만 

전국에서 다 먹으로 온다고 한다니 소문이 날대로 났나 보네요



비법이 다 있더라고요



씹히는 맛이 너무 좋고 고소할거 같지요

아주 견과류가 듬뿍 들어가네요


너무 맛있을거 같네요 

따뜻한 서민갑부 속초씨앗호떡이 이 추운 가을에 먹기에도 딱인듯하죠 

다시보기 하시려면 101회 다시보기 하시면 되고요

택배문의는 010-3920-0462로 문의해 보시면 되고요




장소를 옮긴거 같더라고요 

줄이 많이 길어서 다른 장사하시는 분들께 피해될까봐 옮겼다는 말도 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요렇게 정보가 잘 나와있네요

주말에는 21시까지 조금 시간을 길게 장사하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