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요리비결 애호박볶음

호박은 참 반전의 맛이 있는거 같아요 

맛없을거 같은데도 볶아놓으면 아주 맛깔나죠 

가지도 그렇고 둘다 아주 반전의 매력이 있어요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 애호박볶음이 소개된적이 있는데 

그거 한번 알려드릴께요


하나의 양으로 만들어 보더라고요

가격 알아보니 가격도 다 많이 차이가 나네요

하나에 천원이 넘는듯 해요


오이보다 도톰하게 썰죠 

그리고 아삭한 느낌으로 잘 썰어져요



드디어 최고의 요리비결 애호박볶음의 

포인트 입니다 

바로 소금물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소금물을 넣어 

절이진 않았던거 같아요 

여기서 또 배우네요




요렇게 깔끔히 물에 씻어주기





최고의 요리비결 애호박볶음도 오이무침 이런거랑 과정은 크게 다르지 않지요 

그 다음 양념장을 만들어야지요




이제 마무리 과정입니다




이렇게 세세하게 다 소개해 주셨어요 

감사하죠 

노하우 100퍼 공개




이런 양념장의 맛은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맛있겠죠 

요 아삭아삭한 맛이 너무 맛보고 싶게 만드네요

맛있게 한번 해보세요 

침이 꼴깍 넘어가는 비쥬얼입니다 

최요와 함께라면 맛있는 반찬 문제없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