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플래시게임 할래요 

고전겜이죠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입니다 

하다보면 중독성 쩔어요 

그래서 시간내서 조금씩만 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재밌게 즐겨볼까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하다보면 시간이 후딱 가네요 

실력이 좋다보니 한게임이 끝날줄 몰라요 

자기자랑 ㅋㅋㅋ


고전1



둘이서도 할 수 있는거 같던데 

저는 혼자있어서 1인용 했어요 

하는 방법은 다들 아시죠


고전2



이렇게 칸을 모두 매꾸면 되는데 

레벨업 될수록 달라지는게 있어요


고전3


이렇게 하나의 블록이 나오는데 

깜빡거리거든요

깜빡이는거는 칸을 매꾸는게 아니라 

그칸을 모두 없애주는 역할을 하니 

잘 이용해 보면 됩니다 

요것도 역할 톡톡이 하고요



고전4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이 이렇게 오랜시간만에 끝이 났습니다 

스코어가 이천점이 넘었어요 

레벨은 7단계고 91개의 블럭을 제거했다고 하네요

끝난 이유는 갑자기 빨라져서에요 

순식간에 레벨업 되면서 빨라지니 속도를 이겨내지 못했네요 

엄청 빨라지거든요 

테트리스 간만에 하니 재밌네요 

이제 일해야 겠어요 

적당히 겜에 몰두 해야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