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캠핑카



즐겨보는 프로그램 오늘은 서민갑부 캠핑카에 대한 소개입다 

이번에 완전 금손갑부가 나타났는데요



캠핑카는 가격도 비싸서 많이 팔리지 않을까 같은데 

 어떻게 되셨는지 궁금하죠



다 여기에 출연하시는 분들은 파는 제품들도 다 뛰어나지만 

영업전략도 완전 발벗고 적극적으로 나서시더라고요



금손 원유성 대표님 

스스로를 머슴이라고 하시네요 

마인드가 참 멋지시더라고요 

본받고 싶어요



와 대박이죠 

서민갑부 캠핑카 편에 주인공이 되실 수 있었던 이유 

바로바로 금손이었습니다 

정말 대단하시더라고요

뚝딱뚝딱 만드시네요



이날도 판매 하셨더라고요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했어요 

우와 7천 근데 한대 있으면 

평생 사용할 수 있고 가족들과 지인들과 어디든 편하게 놀러 갈 수 있으니 정말 저도 있으면 좋겠네여 

어디 놀러가는거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거 있음 놀러가고 싶을 정도로 안이 멋지더라고요 

드레스룸도 있고요




영업전략도 아낌없이 전수해 주시는 

서민갑부 캠핑카의 대박 주인공 이십니다 

이런 전략은 다른 품목에서도 따라해 보시면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을거 같아요



이렇게 성공하기까지는 고생도 참 많이 하시고 

빛도 있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이젠 대박갑부가 되셨으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직접 손수 만드신다는데 이렇게 누울수도 있고 샤워도 가능하고 

냉장고며 전자렌지도 다 있더라고요 

정말 여행갈맛나게 설레이게 잘 만드셨더라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