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토란 소고기 스테이크 굽는법

너무 맛난 향이 막 4d로 나는거 같아요 

고기는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알토란 소고기 스테이크 굽는법 봤는데 정말 맛나보이더라고요




소스 만드는 법은 나중에 알아보고 

오늘은 알토란 소고기 스테이크 굽는법만을 

먼저 알아볼게요 


꿀팁은 모두 방출하고 

해선 안되는 것도 아낌없이 모두 소개해 주시는 

잘생긴 에드워드권 세프님이십니다






채끝을 먼저 잘 준비하고요 

요렇게 잘 간을 해두고요






미디엄 웰던이 저도 딱 맞던데 

오늘은 그렇게 굽는 방법을 소개해 주셔서 

제 입맛이랑 잘 맞아서 

정말 먹고 싶더라고요




요정도로 굽는거에요 

딱 맞나보이죠







강한불로 하는거라니 의외더라고요 

저는 안익을까봐 늘 약불로 했었는데 

잘못한 거였네요






버터가 들어가서 더 고소한 맛이 업되겠어요 

침 꼴깍 넘어갑니다





비쥬얼 대박이죠 

집에서 구워먹기 이젠 어렵지 않겠네요






알토란 소고기 스테이크 굽는법 이렇게 완성이에요 

그냥 포크찍어 돈스파이크처럼 막 먹고 싶네요 

돈스파이크가 요리하는거 정말 꿀맛이더라고요

이렇게 완성입니다 

어렵지 않죠 

다음에 소스 맹그는법도 소개할게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