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누설 뱃살빼기 

이 프로그램은 정말 즐겨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를 보고 사먹은 제품도 여러개다 

이번에 소개할 천기누설 뱃살빼기는 귀리와 연관이 있다



전문가분들이 너도나도 할것없이 입모아 이야기하는 

천기누설 뱃살빼기에 필요한 그것은 바로




귀리라고 모두 입을 모아 이야기 하는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포만감을 주기 때문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그 이유를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이렇게 10대 슈퍼푸드 라고 하는데요 

햄프씨드도 슈퍼푸드 잖아요 

그것도 티비에서 소개된거 보고 정말 건강에 도움되던데 

정말 유용하네요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정말 좋더라고요 

건강을 헤치지도 않고 살뺄수 있으니 정말 좋지요




역시 제 생각대로 포만감을 이야기 하시네요 

귀리밥 해먹어야지 하면서 안샀던게 후회가 되네요






필요없는 것은 없애고 포만감을 주고 

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지 십분 이해가 되네요 

이렇게 알았으면 이제 실천을 해야지요 

좋은정보라도 실천안하면 말짱 도루묵 

어떻게 먹는지 알아볼까요




이러니 이러니 

좋은거라도 제대로 알고 먹는게 중요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제 아셨죠



귀리밥 그냥 밥에 넣어먹는게 아니라 

다 방법이 있더라고요

잘 흡수되는 법 이런거요













이렇게 밥안치는 법까지 알아봤어요 

알콜성분은 모두 날아가니 술취하거나 그러는거 아니고요 

어렵지 않네요





제가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는 

주위사람이 나를 창피하게 생각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뱃살 뚱뚱하고 그러면 가족도 정말 무시하는듯 해요 

주위에 떳떳하고 나스스로의 자신감을 위해서라도 

지금부터 천기누설 뱃살빼기 함께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