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탈출2 공략


개인적으로 이런 단서를 찾는 게임이 너무 재밌는데 

공략법을 알지 못하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네요 

아이탈출2 공략도 조금 참고해서 했는데 

한번 풀리기 시작하면 탈출까지 그래도 좀 쉬워집니다

처음엔 단서를 찾기 위해서 

나름 추리를 해봤는데 

나의 추리로는 역부족 이더라고요


여긴 어떤 곳일까죠 

추리를 해봅니다 

다양한 종류의 생물?괴물?생선인지 뭔지 

그리고 벌같은것도 다 갇혀있는데 

하나의 문만 열려있는게 보이네요

그 열린문 부터해서 아이탈출2 공략해봅니다




널부러진 리모컨 같은것도 단서가 될거고요



열려있는 문에 있는 괴물을 

다른 문에 가둔후에 보니 

우와 입에 뭐가 있네요 

그걸 가져와 봐야겠어요





그런다음에 갇혀있는 괴물들을 차례대로 소환합니다



그런 다음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면서 

괴물이 가지 특별한 힘으로 

주변의 지형지물을 이용합니다

변신을 해서 변신한 괴물만의 힘으로 

아이탈출2를 진행해 가면 됩니다





변하는게 재밌죠






뭔가 앞쪽에 새로운게 등장했죠 

저게 아주 큰 역할을 합니다 

물고기를 건지는 그물같은 거지요





꼼짝마 요놈! 하면서 

물고기를 가둬버립시다 

아까부터 은근 거슬렸어요



저 디스켓 같은걸 어떻게 가져와야 하나 

계속 건드려 봤는데 

다른 괴물들의 도움으로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아가는 이 요상한 공간에서 잘 탈출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